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Blog Article
스타팅에선 픽업, 꿀모으기 등에 넘겨주고 야생 포획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 경우 던지미와 개굴닌자가 안 뜨는 억까를 감수해야 한다.
돌림노래 - 동일 턴에 여러 포켓몬이 사용할 때의 위력 증가 메커니즘 구현 실패
일반 도주런에서도 유용하지만, 더블배틀 위주인 덥배런에서는 필수 기술. 다만 상기했듯이 배우는 포켓몬의 확보가 문제가 되는데, 안 그래도 빡빡한 덥배런 스타팅 로스터지만 최중요 스킬 중 하나이니만큼 손해를 감수하고 레디안 등에게 자리를 내주는 것이 로스터 완성 안정성은 높다.
세대 챌린지: 선택한 특정 세대의 포켓몬만 사용할 수 있다. 포켓몬의 리전 폼은 그 지역에 해당하는 세대의 포켓몬으로 간주한다.
드래곤테일은 공격기라 끈기갈고리손톱, 왕의징표석과 연계할 수 있지만 페어리 타입에 무효화되는 단점이 있고, 울부짖기는 방음 특성에, 날려버리기는 바람타기 특성에 막히며 타부자고의 황금몸 특성은 울부짖기와 날려버리기를 모두 막을 수 있으니, 변수를 고려하여 울부짖기/날려버리기 중 하나와 드래곤테일을 모두 채용해두는 것이 좋다.
위의 로그 아이템인 먹밥, 조개껍질방울과의 시너지도 있고, 알게모르게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기술이 제법 있는 편이라 일단 집어두면 도움이 된다.
포케로그 에그는 메뉴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에그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에그를 얻으려면 바우처를 사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테라스탈 오브 항목으로. 소모 아이템이다. 스텔라 테라피스를 획득하면 숨겨진 도전과제가 열린다. 일부 포켓몬은 테라스탈타입이 고정되어 있어 특정 타입의 테라피스를 적용할 수 없다.
알 기술이 무려 스케일노이즈, 골드러시, 레어 알 기술은 플뢰르캐논이라 싱글/더블 어느 쪽이든 매우 강력한 화력을 보장한다. 패시브가 멀티스케일이라 선공기 맞고 죽을 걱정이 덜한 것도 장점이며, 가디안과 마찬가지로 커먼 등급이라 코스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다.
후자도 그란돈보다는 나은 것이, 가이오가는 기본 설계가 특수형이여서 해수스파우팅을 배우기 전 까지도 근원의파동으로 어느 정도 쉽게 넘길 수 more info 있다. 알 기술이 있다면 더더욱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 다만 후술할 그란돈과 같이 고동치는달, 무한다이노 처리가 상당히 귀찮으므로 유의하자.
본격적으로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대부분의 아이템들이 일단 집어두면 후회하지 않을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상징하는 아이템은 하이퍼볼.
전투 간에 구매할 수 있는 상점 아이템을 통해 포켓몬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현재 웨이브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